핵심서비스 이행표준

원산지관리시스템(FTA-PASS)

  • (친절상담) 고객이 문의하시는 원산지관리시스템에 대하여 성심 성의껏 답변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(유지관리) 신속․정확한 FTA-PASS 유지관리를 통해 항상 고객이 쉽고 편리하게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(현장지원) 현장지원 및 FTA 활용 애로상담 시, 고객에 친근감을 줄 수 있는 인사말과 함께 명함을 제공하며 고객이 겪고 있는 FTA활용애로에 대해 경청하고 해결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(적극지원) 답변이나 상담이 불명확할 경우에는 48시간 이내에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정확한 정보를 상담한 고객에게 직접 재안내 하겠습니다.
  • (자료제공) FTA-PASS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고객에게 각종 사용자 매뉴얼과 교육안내, 행사안내 등 FTA-PASS 활용 지원을 위한 최신정보를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하겠습니다.
  • (의견수렴) 고객전용 이메일 계정(fta-pass@origin.or.kr)과 Q&A, FAQ 등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겠으며, 문의하신 사항에 대해서는 48시간 이내 회신 하겠습니다.
  • (즉시처리) 회신이나 보충안내 처리기한은 48시간 이내 처리를 원칙으로 하되, 부득이한 사정으로 회신 처리 기간이 늦어질 경우 그 사유, 처리상황, 처리예정기한을 고객께 알려드리겠습니다.

교육서비스

  • (교육품질) 고객의 FTA활용 능력 향상을 위해 최고의 프로그램과 우수한 강사진을 확보하여 운영함으로써 학습의 효과를 높이겠습니다.
  • (교육환경) 편안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하여 학습효과를 높이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(의견수렴)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며, 이를 고객서비스 개선에 즉시 반영하겠습니다.
  • (지속개선) 항상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사고를 가지고, 고객의 요구에 맞는 교육서비스를 개발하고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자격시험 서비스

  • (고객대응) 고객이 필요로 하는 자격시험에 대한 안내, 자격시험 신청 및 시험결과 정보 조회, 문의 요청 등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(시험관리) 자격시험의 신뢰성 제고를 위해 엄격한 시험관리와 효율적인 시험운영을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.
  • (인식증진) 자격시험의 홍보 활동을 통해 일반인의 자격시험에 대한 인식증진을 위하여 노력하고, 고객이 취득한 자격이 활용될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구인정보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.
  • (품질유지) 자격시험준비의 편의를 위해 다양한 콘텐츠 개발과 안정적인 시험장 환경을 조성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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